나의 첫 여행 중국어 - 현지에서 바로 먹히는 나의 첫 여행 회화 시리즈
동양북스 교재기획팀.박창수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양북스] 나의 첫 여행 중국어 - 를 만나봤어요

현지에서 바로 먹히는!! 이라는 작은 제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책을 펼쳐보니까 무슨 이야기인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이 책 한권을 미리 살펴보면서 익히고 간다면, 여행지에서 크게 문제될 것이 없어보였답니다~

그리고 책에는 그림과 함께 꼭 필요한 단어들이 나오기 때문에 현지에서 책 안의 그림을 보여주면서 의사소통을 해도 될 정도더라고요~

중국어를 몰라도, 한글 발음 표기대로 읽으면서 연습을 해서 급하게 써먹을 수 있는 회화연습이 되어서 속성으로 여행중국어 배우기에 딱 괜찮은 책 같아요~

상황별로, 기내에서 거리에서 관광할 때 쇼핑할 때 등등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그때그때 필요한 회화표현을 간단하게 익힐 수 있어요!

부록으로
무료 MP3 파일을 제공하고 있어서 동양북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무료로 음원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운 받지않고도 바로 음성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너무나 편리한 기능이네요^^ 여행하기전에 바로바로 듣고 따라해보면서 유용한 표현들을 익힐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실제 사진들과 함께 여행하면서 꼭 필요하고 써먹어야 할 기본 문장을 익히면서 단어도 함께 배울 수 있어요

중간중간 중국에 대한 깨알 설명과 팁이 나와서 이 책 한권 꼼꼼하게 살펴보고 간다면 중국 여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남편에게 선물로 줬는데, 출장지에서 잘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좋아하네요
좋은 책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