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거맨 늪지를 지키는 비밀 수비대 마스터피스 시리즈 (사파리) 9
캐티 아펠트 지음, 정회성 옮김 / 사파리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파리] 슈거맨 늪지를 지키는 비밀 수비대 - 를 만나봤어요
400페이지가 넘는 두툼한 책이에요
꽤 두꺼운 책인데도 불구하고, 읽기 시작하니까 6학년 아들이 너무나도 재미나게 '엄마 이 책 재미있다~' 이야기 하면서 읽었답니다

저는 우선 표지를 보고, 푸른 밤 나무에 앉아있는 라쿤들이 인상깊었어요
뉴베리 아너상 수상작가인 캐티 아펠트의 책입니다
2013년 전미 도서상 최종 후보작이라고 해서 더욱 눈길이 가고 읽어보고 싶었어요

원서로 읽으면 더 좋겠지만, 사파리에서 한글 번역책이 나와서 손쉽게 읽을 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

표지를 보고 삽화가 들어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책 안에는 그림이 하나도 없습니다
오로지 글로만 되어 있는 책인데도
몰입력 있는 이야기로, 지루할 틈이 없이 아이가 끝까지 읽을 수 있었는데요

책의 주제 또한 참 여러가지 생각을 해볼 수 있게 하는 자연의 소중함을 이야기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들의 어릴적 꿈이 환경미화원 이었는데요, 길거리에 마구 버려지있는 쓰레기를 치우고 싶다는 이유로요.
환경에 관심이 많은 아들에게도 참 좋은 독서시간이었습니다

교훈적이면서 유머가 있는 신비스러운 감동이 있는 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