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법 100일의 기적 - 이보영 선생님과 함께 왕초보 탈출! 100일의 기적
이보영 지음 / 넥서스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넥서스] 영문법 100일의 기적 - 을 만나봤어요!!

이보영 선생님과 함께 왕초보 탈출!! 정말 저에게 필요한 문구네요ㅎㅎ

회화에서 뽑은 왕초보 필수 문법으로 영문법을 알면 회화가 된다!! 이보영 선생님의 직강 무료 해설강의까지 들을 수 있는 멋진 책입니다~

저에게도 필요한 책이지만, 6학년 아들과도 함께 보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제 문법을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하는 시점인데, 가볍게 100일동안 계획을 세워서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100일의 기적 시리즈가 여러가지 더 있더라고요
영어회화, 여행영어, 비즈니스영어, 기초영작 등!
다른 시리즈에도 눈길이 가네요~ 다른 책도 더 보고 싶어요!

머리말부터 읽어봅니다~
이보영 선생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글이었어요~

'이번 기회에 평생 벗이 될 수 있는 영어의 기본 뼈대를 잘 익혀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그러고 싶네요!! ㅎㅎ

이 책을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차근차근 익혀볼 수 있도록 미리보는 설명이 나와있고요~

MP3해설강의를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와우~ 이보영 선생님의 직강! 완전 괜찮네요~
아이들과 함께 들으려고요!

회화문장을 먼저 살펴본 후에, 문법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요,
그리고 배운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리뷰퀴즈까지!
원어민의 대화를 통해서 실용문법을 배울 수 있으니 참 유익합니다~

예문도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100일 동안 매일 한다면, 정말 중요한 기초 문법을 익히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바쁜 직장인, 학생, 주부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 책입니다~

좋은 책 만나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