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신라 두근두근 경주
국립경주박물관 지음, 김현(굴리굴리)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3월
평점 :
절판


[스콜라] 반짝반짝 신라 두근두근 경주 - 를 만나봤어요

경주 가까운 곳에 살고 있어서 자주 갈 기회가 있는데도 그동안 경주에 대해서 잘 몰랐던 것 같아요~
이번에 이 책을 통해서 아이들과 좀 더 자세히 알게 되어서 다음 경주에 방문할 때에는 좀 더 유익하게 둘러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국립경주박물관을 가보지 못했는데 이 책을 보니까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2018년 3월에 국립 경주박물관 어린이박물관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해요~
이 책을 보고나서 방문한다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책의 구성은, 한 눈에 볼 수 있는 신라역사표를 시작으로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요
1. 반짝반짝 신라
2. 두근두근 경주

지식, 재미, 문화재, 창의력의 4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다양한 지식과 함께 재미를 주고 있어요~

초등 아이들이 보기에 딱 적합한 책 같습니다~
저학년이 보기에도 부담없이 적절한 그림과 사진이 어우러져 있어서 좋을 듯 해요


다양한 자료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미리 알아보기에 참 좋네요~

특별부록, 증강현실로 만나는 미니 북이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우선 안내사항대로 앱을 설치해서 들어갔어요
30cm 떨어져서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책을 살펴봤어요

휴대폰 안에서 살아움직이는 장면이 펼쳐지더라고요~
아이들도 신기하고 좋아했어요~
화면에 보이는 스피커 표시를 누르면 자세한 안내설명도 나와서 좋았습니다 
요즘 시대에 맞는 완전 스마트한 책이네요^^
좋은 책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