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Tree House FACT TRACKER #12 : Sabertooths and the Ice Age (Paperback) Magic Tree House FACT TRACKER 13
메리 폽 어즈번 지음 / Random House Books for Young Readers / 200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좀 하는 엄마들이라면 다 아는 매직 트리하우스!!
함께 살펴볼 수 있는 논픽션책이 있다는 걸 이제야 알았네요~
MAGIC TREE HOUSE FACT TRACKER

기존의 픽션책인 매직트리하우스와 연계해서 볼 수도 있는 멋진 책이네요~

제가 만나본 책은 American Revolution,Sabertooths and the Ice Age

이렇게 두 권이에요.

책의 뒷부분을 보면 함께 볼 수 있는 매직트리하우스 책은 어떤 건지 소개되어 있습니다

책은 120페이지 정도로 구성되어 있고요
더 찾아볼 수 있게끔 안내되어 있는 페이지와 뒷부분 인덱스까지 있어요
적절한 삽화가 지루하지 않게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요
매직트리하우스와 함께 읽으면 픽션 논픽션의 조화가 지식과 정보를 함께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 같네요

실제 사진도 중간중간 들어가 있어서 논픽션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네요
이 책을 읽고 주요사항을 노트에 정리해본다면 고학년에게는 더욱 유익한 활동이 될 것 같아요
뒷부분, Doing More Research 에서도 살펴볼 것이 많은데요
인터넷으로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까지 안내되어 있어서 좋네요~
인덱스에서 궁금한 것들을 바로 찾아 볼 수 있도록 안내도 되어있어서 편리해요
고학년 아이들에게 지식의 확장을 줄 수 있는 재미있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직트리하우스와 함께 연계해서 본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