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 또 읽고
불모지대 2 : 풍운편
야마자끼 도요꼬 지음 / 청조사 / 199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군대에 있던 형이 사서 보내달라고 해서 서점에 가서 샀었다...

무료하던 나는 보내기전에 한번 읽어 보고자 하는 생각에 읽어보았다.......

눈을 떼지 않은채 1시간동안 읽다가 문뜩 떠오른 생각....

아... 1편을 읽지 않고 계속 읽으면 재미없어 질텐데.. -0-;;

난 바로 일어나 달려가 1권을 구입했다~

어쩌면 풍운편을 내가 읽지 않았다면 불모지대와의 인연은 없었을지도 모른다...

10년이 훨씬 지나버린 지금도 가장 기억남는 책의 첫번째를 불모지대로 뽑고 있다..

어쩌면 그때부터 난 경영과 사업이란 단어와 친숙해졌는지도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