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궁전을 찾아줘! - 왕자님과 공주님을 위한 커다란 숨은그림찾기 책
미헬 반 틸로 지음, 정신재 옮김 / 노란코끼리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로운 궁전을 찾아 떠나는 공주와 왕자의 컨셉에 맞게

#새로운궁전을찾아줘 숨은그림찾기 도서는

일반 도서보다 크기도 제법 크고 책 모양도 궁전을 연상시킵니다 ㅎㅎ


요즘 숨은 그림 찾기에 한창 재미를 붙인 꼬맹이라 앉은 자리에서 그림책을 관찰하며 왕자님, 공주님, 유령 들을 하나하나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색감도 화려하고 그림이 페이지 가득가득 채우고 있어서 두 눈을 크게 뜨고 숨은 친구들을 찾아야 하는데요,

아이가 저보다 더 잘 찾더라고요;

아.. 마흔을 앞둔 엄마의 집중력과 관찰력은 아이보다 짧았다는...


새로운 성을 찾기 위해 왕자와 공주는 여러 성에 방문을 하게 되는데요,

로봇 닌자의 요새라는 성은 항상 어디선가 갖가지 싸움이 벌어집니다.

맛의 궁전은 온갖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궁전인데요~

꼬맹이는 맛의 궁전에서 살고 싶다고 이야기 해주었어요.

음악의 궁전, 겨울왕국을 연상시키는 이굴루의 성, 용의 요새.

각각의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성.

여러 궁전을 여행 다닌 왕자와 공주는 마음에 드는 성을 찾을 수 있었을까요?


저는 생각보다 곳곳에 숨은 요소들을 찾기 힘들더라고요.

그럴땐 숨은그림찾기 도서 뒤편에 보시면 답이 있습니다.


공주와 왕자는 자신들 만의 성을 짓기로 했어요.

성을 다시 짓고 나서 왕자님과 공주님은 집들이 잔치를 성대하게 벌였는데요~?

성에 초대된 왕과 왕비들을 같이 찾아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