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마카오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로 만든 마카오 여행 가이드 총정리,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카오는 중국에 속해있는 특별행정구이자 과거 포르투칼의 식민지였기에 포르투칼의 문화도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도시이고 관광지라서 너무도 궁금하고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특별행정구이면서 세계 최대의 카지노 도시이기에 더 궁금해지는 곳이기도 해요. 그런 마카오를 에이든 지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카오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표현해주고 있는 예쁜 패키지 케이스 안에는 마카오 전체 여행지도 1장, 마카오 여행지도 맵북 1권, 트래블노트 1권과 깃발스티커 1장이 들어있어요.





마카오 전체 여행지도는 마카오반도부터 타이파 & 콜로안 섬까지 마카오 전체를 담은 메인지도 1장이 있어요. 마카오 전체의 역사와 문화가 포함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마카오에서 먹어볼만한 것들, 마카오의 대표 공연들에 대한 정보와 함께 마카오를 여행할 수 있는 교통 정보, 리조트와 호텔에 대한 정보까지 실려있어서 참 유용한 것 같아요.





마카오 전체 지도의 뒷면에는 마카오 상세 여행지도가 실려있어요. 세계문화유산지역과 타이파 & 코타이스트립 지역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실려있는데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 등에 대한 설명과 함께 위치정보까지 함께 표시해주고 있으니 너무도 유용한 것 같아요. 게다가 돌가루로 만들어진 종이로 만든 특수지도이기 때문에 여행지에도 접고 펴고 해도 잘 헤지지도 않고 물에 젖지도 잘 찢어지지도 않아 여행지도로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실제로 아이들이 일부러 찢어보려고도 했지만 잘 찢어지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지도를 여러 구도로 잘라내서 잘라내서 책의 형태로 만들어 낸 맵북은 필요한 부분을 책으로 볼 수 있어서 들고다니면서 보기에 더 유용할 거 같아요. 세나도 광장 주변, 타이파 빌리지 주변, 타이파빌리지&갤럭시 마카오 주변, 코타이스트립 주변, 마카오반도 주변, 세계문화유산지역&마카오 타워, 타이타 섬& 코타이 스트립, 타이파 섬 & 콜로안섬 등으로 여행구역을 나누고 구역별로 잘라서 맵북을 만들어뒀기에 필요한 구역만 살펴볼 수 있어서 들고다니면서 보기에 편할 것 같아요.





마카오 여행계획을 세우고 실행할 때 유용할 것 같은 체크리스트와 백지도도 너무 좋네요. 여행지에서 해야할 것, 랜드마크 리스트, 먹어봐야 할 것, 사야할 것, 액티비트 리스트 같은 게 있으니 체크해가면서 여행계획을 세우고 실행해볼 수 있어서 마카오여행을 할 때 너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크지 않은 도시임에도 볼거리 많고 이국적인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도시 마카오..그래서 더 매력적인 관광지인 것 같아요. 그런 매력있는 도시를 좀 더 쉽게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해주는 에이든 마카오 여행지도..이 지도와 함게 마카오 여행을 떠나보고 싶네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