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요나스 요나손 지음, 임호경 옮김 / 열린책들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나왔을때 제목부터 범상치 않았다
도대체 할아버지가 어디로 부터 왜 도망쳤을까?
하는 궁금증에 바로 구매해서 읽었다
너무도 재밌어서 3일만에 다 읽어 버렸다
스펙터클한 할아버지의 일대기가 너무도 궁금해서
그리고 사건 사건마다 너무 재밌어서
책을 놓을수 없었다
그리곤 딸에게도 지인에게도 추천해 주었다
딸도 읽더니 친구들에게 빌려주었다
고딩 이후로 아이들을 위한 책이 아닌 나를 위해
구매해서 읽었다는것에도 의미가 있었고
인문학이나 자기계발서에 빠져있던 내게
신선한 충격과 유쾌함을 찾게 해준 책이였다
주인공 할아버지를 열심히 응원하게 되는 ㅎㅎㅎ
작가가 무지 존경 스러웠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수 있지?!
셈을 할줄 아는 까막눈의 여자인가?
요것도 보았다
내용은 나중에 ㅎ 요나손 작가님의 책은 기대가 된다
하지만 지금 읽고 있는것들이 있어서 잠시 미루기로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예림엄마 2019-09-30 01: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영화도 봤는대 역시 책이다
영화는 뭔가 짤라먹은듯한 느낌
뭔가 소금기 없는 김치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