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전과 4-1 - 전10권 (2018년) - 국어.수학.사회.과학.영어.예체능 동아전과 (2018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8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4학년이 되었는데....

그리고 교과과정도 바뀌었는데

심리적으로 불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입소문난 동아전과에 똑똑똑! 노크를 했답니다.

제가 기억하는 전과는 통으로 1~2권으로 이뤄졌을거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세상에......

빨강 가방에 10권의 책들로 구성되어있더라구요^^

요즘 학교에서 셤을 안본다고는 하지만

단원평가는 수시로 보고 있어서

단원평가문제를 살려고 생각했었는데...

전과 하나로 모든게 해결되는 기분이네요!

교과서개념, 핵심문제집, 서술형문제집, 영어, 예체능.....

^____________^




국어교과서 개념집을 넘겼더니 국어활동도 있더라구요...*^^*



3학년때까지 빨간*을 했었는데... 딸아이가 너무 하기 싫다고 해서 전과로 갈아타면서 강의가 마음에 걸렸는데...

전과에서도 강의를 해주니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문제집에서의 강의는 아직 준비중이였는데...

전과는 모든준비가 완료된듯해요...

아잉~~~ 신나요*^^*

내손안의 선생님, 개념 동영상 강의로 개념을 확실하게 공부할수 있을것같아요.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단원을 열고, 정리도 만화로 마무리....*^^*

딸아이도 만화먼저 읽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준비 - 기본 - 실천 - 국어활동평가 - 서술형+논술형 평가 - 단원평가

이순으로 책의 내용일 끝날줄 알았는데...

이것은 기본개념의 있는 내용들이고

따로 핵심문제집이 있네요.



개념별 핵심문제 - 서술형30% 출제된 단원평가

교과서 개념으로 단원의 학습흐름을 한눈에 파악하고

핵심문제집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와 서술혈 문제로 실력을 다질수 있을것같아요.





단원의 시작은 만화컷으로 개념정리로 시작하면서

개념동영상강의로 선생님의 친절하고 쉬운 강의가 있네요.

교과서의 내용을 쉽게 한번 더 다져주고

탐구수학, 생각수학으로 수학을 깊이있게 한번더 생각하면서 서술형으로 풀수있게 도와주네요.

개념정리가 끝났으면 서술형평가와 단원평가로 마무리!





동아전과는 핵심문제집을 더 줌으로써 수학의 심화문제까지 풀 수있도록

실력향상에 도움이 될것같아요.

단원이 끝나고 단원평가준비하는데 문제가 없을듯해요*^^*





사회도 다른과목과 똑같이 만화컷으로 단원이 시작되네요.

사회라는 과목이 단어들이 생소해서 아이들이 많이 힘들어하는데

그 단어의 뜻풀이도 잊지않고 같이 나와있네요.

방위표, 축척, 중심지....

사회과목의 용어들은 한자의 뜻풀이만 잘 알아도 단어들이 쉽잖아요...



자료라는 코너에서는 한눈에 쉽게 알수 있도록

자료들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며

어휘사전으로 아이들이 용어에 힘들어하지않게 뜻풀이를 해주었어요*^^*



기본개념의 설명이 나오고 확인해요라는 코너에서는 이것만은 꼭 알아야하는 기본문제들오 4~5문제씩 있었어요.



단원 마무리로 개념정리와 개념평가



핵심문제집에서도

핵심문제 - 실전문제 - 실전서술형문제 - 서술형이 30포함된 단원평가로

많은 문제들이 있어서

따로 문제집이 없어도 동아전과로 해결할수 있을것같아요*^^*





실험관찰책도 교과서 개념속에 같이 있었어요.



동영상 강의가 단원이 들어갈때마다 있는게 아니고

수시로 개념정리할때도 동영상강의qr코드가 있더라구요.

엄마들의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강의를 들을수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사회문제랑 똑같이 다양하게 문제들을 접할수 있도록 많은 문제들과 함께 쉽게 공부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

동아전과만으로 충분히 공부할 수 있을것같아요*^^*



영어도 출판사별로 요약해서 핵심정리와 성취도 평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특히 영어듣기도 QR코드로 바로 찍으면 나와서 너무 편한거 같아요

타출판사에선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서 찾아서 클릭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동아전과는 그렇지않아서 너무 편하고 좋았던것같아요*^^*





음악 - 미술 - 체육 - 도덕

동아전과하나로 간편하게 학교에서 학습하는 내용들을 손쉽게 알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요즘 단답형의 문제들로만 이루어진 시험이 아니라 서술형의 문제들로 셤문제들이 많이 나오잖아요.

그래서 엄마들은 서술형의 문제들을 어떻게 준비해야하나 막막할수도 있는데

친절하게 서술형만 따로 문제집을 만들어주셔서

저는 갠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요즘 서술형의 문제들보면 결코 쉽지가 않아요... ㅠㅠ

준비를 안하면 안될 꼭 필요한 서술형의 문제들....

동아전과하나로 기본개념을 물론이고

심화학습과 동시에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준비할수 있어서

주위 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아전과를 추천해주고 싶어요.

이 글에 소개된 동아전과는 동아출판사로부터 체험을 위한 교재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