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 쓰기로 배우는 초등 필수 영단어
JK 영어연구소 지음 / 혜지원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자친구라 쓰는부분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지금 파닉스를 엄마표로 하고 있는데...

파닉스의 단어들을 공부하면서 쓰기부분도 같이하면 시너지효과가 더 있을것 같아서

선택하게 된 "따라쓰기 초등필수 영단어"

표지에서 mp3무료 다운로드가 있더라구요....

바로~

홈페이지로 고고씽*^^*


자료실에 들어가보니 쉽게 다운받을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저는 패드로 활용할려고 패드에 다운받았어요.

파닉스와 함께 하면 좋겠더라구요....

*^^*

목차를 보니 찾기쉽게 주제별로 단어들이 나눠져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책의 구성을 살펴보니 먼저 그림을 보고 익혀보기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단어를 따라써보고,

mp3로 원어민의 발음을 들으면서 단어들을 숙지할 수 있을것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은 배웠던 단어들을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쪽지시험이 있네요....

앞의 내용들을 열심히 공부했다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것같아요.

 

파닉스에서도 부록으로 반의어 동의어를 공부할 수 있게 되어있었는데

따라쓰기와 겸해서 공부하면 일석이조로 단어의 숙지가 더 잘될것같아요*^^*

 



책의 내용이예요!

컬러부분부터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본격적으로 공부도 해보았어요*^^*

단어들을 쭈~~~욱 읽어보고

알파벳한자한자씩 적어보고

처음애는 정성껏 쓰더니

쓸 내용이 쩜 많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

쪽지셤은 어렵지않게 하더라구요...

옆에 단어를 쓰면서도 쪽지셤부분부터 하면 안되냐고....

ㅎㅎㅎㅎㅎㅎ

인증샷은 필수겠죠???

ㅎㅎㅎㅎㅎ

이렇게 한 파트씩 공부할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쓰기부분을 좋아하는 친구인데 4페이지의 분량은 조금 많았나봐요...

아님, 아직 알파벳 쓰기가 서툴러서 더 힘들어한듯해요....

지금은 알파벳을 그림그리듯이 쓰더라구요....

 

파닉스와 단어따라쓰기를 꾸준히한다면

내년 3학년 영어는 문제없겠는걸요....

*^^*

좋은 교재로 공부할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이 글에 소개된 따라쓰기로 배우는 초등필수영단어는 혜지원으로부터 체험을 위한 교재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