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국어 1-2 (2016년용) 초등 완자 시리즈 (2016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교 입학을 하고~

셤은 없어졌다고 하지만,

주마다 보는 단원평가는 어케 할수가 없더라구요.....

1학기때는 그냥 그렇게 보냈지만, 2학기때는 준비를 해야 할듯해서 선택한 문제집이

"내 옆의 선생님 완자" 였어요....


공부는 매일매일 꾸준히!~~~


민지에게 계획표를 보여주면서 공부할 요일을 정해보자고 했어요!

월, 화, 수, 목이라고 적더라구요...

금요일은 신나게 놀아야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12주차로 하루에 조금씩 풀게 되어 있어서 너무 좋네요...

이런걸 자기주도학습이라고 하겠죠?

스스로 공부하고 스스로 체크하고.... *^^*

문제집안에 미니 전과가 있더라구요...



생활속에서, 더 찾아 읽기, 우리말 다지기!

이렇게 3개로 나눠져 교과서를 또 다른 방향으로 접근해서 풀어놓은 듯해요...

민지가 좋아하는 만들기!

청개구리 거꾸리를 생각하면서 입술책을 만들어보자고 되어있더라구요....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당장 만들어보자고...ㅋㅋㅋㅋㅋ

단원별로 총 5번의 학습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민지의 급관심은 스토리텔링의 만화.....

1단원부터 9단원까지 스토리텔링은 그자리에서 다 읽어보네요....

ㅋㅋㅋㅋㅋ

그러라고 했어요.... *^^*

 

만화를 통해 각 단원에서 학습할 내용들을 미리 알수 있으니 흥미유발에 최고 일듯해요*^^*

안의 내용들을 보면서 교과개념에서 중요 낱말 한자 풀이가 있더라구요...

민지가 요즘 한자공부를 시작해서 그런지 한자에 관심을 갖고 유심히 보면서 읽더라구요....


엄마 구름빵이 문제집에 나와~~~~~

ㅋㅋㅋㅋㅋㅋ

민지야 문제집에 나오는게 아니고 책에도 나온단다....

민지가 좋아했던 구름빵이 문제집에 실리니 너무 반가운가봐요.... *^^*

 

책으로 집을 쌓았다면서

자기도 책으로 멋진 집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민지양....

 

처음 접한 문제집이 마냥 신기한가봐요... *^^*

교과서 핵심잡기!

서술형 논술형 스토리텔링!

단원평가!


답안지랑 시험대비는 또 분리가 되더라구요.....

한권의 책이 이렇게 4개의 영역으로 분리되어서 너무 좋네요.... *^^*
 

지금 당장 풀어보자는 민지양!

민지가 국어 1-2가 1학년 2학년들이 푸는 문제집인줄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1학년 2학기 문제집이니

방학하면 시작하자고 했어요...

 

솔직히 1학년이고 타문제집은 만나보지못해서

완자랑 비교하기가 싶지않았지만

민지가 핑크색의 겉표지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너무 좋아하는 거 있죠???

이번 1학년 2학기 국어 단원평가준비는 완자로 준비해야겠어요....

*^^*

 

이 글에 소개된 초등완자는 비상교육으로부터 체험을 위한 교재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