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스 패밀리 4 밥스 패밀리 4
이연지 지음, 이정화 그림 / 겜툰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밥스 패밀리"가 벌써 4권을 출간했더라구요^^

추리, 코믹, 미스터리로 가득한 재미있는 책을 이제서야 발견하다니....

아들 왈 왜? 4권이예요? 1권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장인물들의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밥이네요

보리밥, 아빠찰밥, 엄마콩밥, 쌀발 ㅋㅋㅋㅋㅋㅋㅋ

간장게장을 너무 좋아하는데 넘 먹음직스러운 캐릭터에 군침이....

아이~ 배고파!!!

베이컨, 간장게장, 양념게장, 장조김... 밥도둑패밀리가 맞는거 같아요! ^^

하지만 아들은 관심이 없네요...ㅋㅋㅋㅋㅋ

차례에서 부침개를 보더니 엄마 부침개 먹고 싶어요~

대 성공 ^^

(편식도 심하고 먹는것에 진심이 없는 아들이였는데.....)

 

밥심으로 사건 해결하는 우리 동네 탐정들~

부침개의 제왕인 지짐이 할머니의 생일날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부침개 대결!

미 션 - 아들 왈

부침개 많이 먹기 - 자신있어요.

부침개 뒤집기 - 익숙하지 않아서 어려울듯해요

아주 특별한 부침개 만들기 - 저는 창의력이 있는 사람이니까

삼각김밥처럼 생겨서 너무 웃기게 잘 먹는다고 자기도 먹고 싶다고해서

엄마는 부침개를 만들었다죠 ㅋㅋㅋㅋㅋㅋ

 

집중력을 키워줄 다양한 액티비티가 수록되어 있었어요.

같은그림찾기, 숫자 세어 보기, 난센스 퀴즈 등 알쏭달쏭 재미있는 액티비티로~ 책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면서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듯해요^^

 

어린이를 위한 미스터리 코믹 추리 동화를 읽으면서 저희집 아들처럼 잘 먹지 않는다면

책을 통해 군침을 자극하면서 책의 음식들을 도전해보면

건강도 지식도 일거양득이 될 듯해요.

코믹 추리 동화에 관심있는 어린이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겜툰 #밥스패밀리 #코믹추리동화 #밥스패밀리4 #추리 #코믹 #미스터리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