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배틀왕 미스터리 과학 도감 7
오노 히로쓰구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은 곤충을 참 좋아한다.

서점에가서 고르는 도서는 정해진듯하다!!!!

엄마는 항상 불만이다~

다양한 책을 읽었음 좋겠는데 한우물만 파는거 같다.

사슴벌레와 장수풍뎅이의 배틀은 항상 나온다.

이번엔 결론을 내려고 하나? 결정판이 나온듯하다

미스터리 과학도감 7편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배틀왕 <결정판>"

미스터리 과학 도감 시리지를 보더니 모두 사고 싶다고~

서점가면 꼭 살거라는 아들~~~~


갑옷을 입은 딱정벌레들의 왕 중의 왕을 결정하는 뜨거운 배틀이 시작된다.

갑충류들의 세계~

항상 자기네들이 힘이 더 세다고 우기고 버티고....

솔직히 난 관심이 없는데~~~~

아들은 너무너무 궁금해하면서 왕중의 왕을 궁금해한다.

자연생물박사가 꿈이라는 아들은 모든 생물체 동물들에게 관심이 많은거 같다.

엄마에게 관심쩜 갖어주지는.....

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배틀번호가 주어지면서 실제 사진들의 모습으로 생동감있게 배틀 장면들이 묘사되어 있어요.

승부를 결정짓는 배틀 장면을 보면 이기고자 최강의 필살기와 전략등의 설명이 아들이 신기하고 재미있다고 말해주더라구요.

누구든 이겨랏~

이기는 편이 내편 ㅋㅋㅋㅋㅋㅋ

장수풍뎅이를 집에서 키워봐서 알지만 야행성이 강한 곤충이라 힘은 어찌나 세고 강한지~

틀밖으로 나와 날고 싶어 안달한 장수풍뎅이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두구두구두구~~~~~

진정 왕의 왕은 누구일까요???

그건 각자 책속에서 확인하는걸로~~~~ ^^

아들은 닳고 닳도록~배틀책만 보면서 헷갈리는 곤충 이름들을 거의 외우더라구요~~~~

아직 구구단도 못외우고 있는 녀석이!!!

엄마는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이정도만 아는것도 뿌듯해 ^^

사람이든 곤충이든~ 암컷을 차지하기 위해 적을 공격하고 저항하는 모습들이 가르쳐주지 않아도 생리적인 현상인가봐요^^

아들에게 아들라스왕장수풍뎅이가 멋지더라라고 한마디 했을뿐인데

다가와서 어찌고 저찌고~~~~~

엄마는 곤충이 무섭고 징그러운데 아들은 빨리 봄이되어 곤충들을 만나러 나가고 싶다고 하네요


- 교재를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