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진짜 진짜 혼자 잘 거야 웅진 우리그림책 74
홍수영 지음 / 웅진주니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살 아들~

여전히 엄마품이 좋아 잠자리독립을 안되고 있어요.

우연히

"오늘은 진짜진짜 혼자 잘거야"라는 책제목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아들아~ 이번에는 진짜 진짜 혼자 잘볼까나???

"엄마, 나 물어볼것이 있는데...."

조심스럽게 말을 꺼내서 한다는 말이

언니들은 정말 혼자 자는지 궁금했나봅니다.

 

엄마와의 대화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글씨체의 색깔도 다르더라구요^^

 

그럼!

언니들은 씩씩해서 엄마랑 같이 안잔대.

^_________^

용기내어 언니들처럼 혼자 잘볼려고 노력하는 모습들이 어찌나 이쁜지~

잠들기전까지 옆에 있어달라고 숫자를 세는데.....

화장실가고 싶다는 말에 빵 터졌어요.

불안하니 화장실도 가고 싶고 숫자 10까지 다 말하면 엄마가 나갈것 같아

여전히 불안한 마음에 이 핑계 저핑계~

^________^

불을 끄고 난 후 캄캄한 밤이 여전히 불안하고 무섭고 공포로 다가오나봐요!

ㅠㅠ

상상속의 모습들을 이야기하는 모습또한 어찌나 이쁜지~

 

엄마~

마지막으로....

 

나 사실 엄마가 제일 필요해.

엄마가 한 번만 더 꼭 안아주면

오늘은 진짜 진짜 혼자 잘거야!

 

정말로 혼자 잤을까요???

책을 보면서 저를 보는듯한 모습에

ㅋㅋㅋㅋㅋ

항상 잠들기전에 책을 읽고자는데

아들이 잠드는게 아니라~

책을 읽으면서 제가 먼저 자더라구요.

ㅠㅠ

아들도~ 책을 보면서 엄마같다고.... ㅋㅋㅋㅋㅋ(부끄러움은 엄마몫^^)

책을 읽고 아들이 자기도 혼자서 잘수 있다고 큰소리 치면서 아들방에 재웠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아들방에 아들이 없더라구요....

누나방에 가서 누나랑 잤더라구요^^

아직은 혼자 잘 준비가 안되었나봐요

엄마한테 올줄 알았는데

혼자 잘수 있다고 약속을 해서 그런지 엄마를 찾지않은것으로 만족^^

언젠가는 진짜진짜 혼자 잘 수 있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