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Phonics 1 레츠고 파닉스 1
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세 둘째랑 엄마표로 영어를 시작할려고 선택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Let's go to the English World Phonics1

유치원에서 영어뿐만아니라 중국어까지 학습을 하고 있어요...

영어같은것도 회화위주로 나름 열심히 공부하고 있더라구요.

유치원에서 배운 영어를 엄마랑 알파벳부터 시작해보자고 했더니 너무 신나하더라구요

항상 누나랑만 학습하는 모습을 지켜봐와서 그런지

본인도 엄마랑 학습하고 싶어하는 5세랍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원했던 알파벳부터~~~~~

요즘 유치원교육수준이 높아서 다들 영어로 쓰고 읽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 아이는 평범해서 그정도의 수준은 아니지만 욕심내고 있지않아요 ㅋㅋㅋ

글씨를 쓸려면 손의 힘이 있어야겠죠?

가로 세로 등 선긋기부터 시작하더라구요....

누나완 다르게 남자친구라 쓰는걸 힘들어하네요 ㅠㅠ

천천히 해보자

화이팅^^


Unit 01 Aa, Bb, Cc



요즘에는 QR코드 활용이 잘되어 있어 CD의 번거로움이 없어 공부할 맛나는거 같아요.

지금 한글공부도 음가로 가를 그+아 이렇게 발음한다고 가르치고 있는데

영어도 음가로 에이- 아 에, 비- 브, 씨- 크 등

원어민 선생님 발음으로 크크크

아직 정확핳게 아는지는 모르지만 반복하다보면 자연스레 터득할거라 생각하고

많이 들여주고 보여주는게 우선인듯해요^^^



알고 있는 단어들은 쉽게 학습을 하는거 같아요.

영어단어를 보면서 사과다 공이다라는 말은 못하지만

애플이라고 말하거나 베어라고 말해주면 그 뜻을 아니 찾아가면서 문제들을 풀어나가더라구요.

단어를 쓰라고 했으면 아직 어려서 힘들어했을수도 있지만

첫단어의 스펠링 하나만 쓰는거라 꼼꼼하게 적어가더라구요.

소문자a가 쓰기 힘든가봐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알파벳을 배우기위한 교재로 선택한거라 이정도의 단어라도 확실히 알아준다면 저야 감사할뿐이죠^^



파닉스를 공부하는 목적이 리딩을 하기 위함이니 열심히 단어공부하면서 리딩도 천천히 시작해봐야겠어요

단어는 하나의 유닛을 끝나면 그전에 배웠던 단어들을 떼어내어

눈으로 익히면서 부담없이 재미있게 활용을 할 계획이예요

WORKBOOK



워크북의 알파벳 쓰는부분에서 칸이 너무 작다고 쓰기 싫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쓰지말자고 했어요

모든걸 다 할려고하면 아이도 지칠것같아서^^

재밌게 학습하는게 목적이였어요.

다 하고 다음 유닛도 하지고.....ㅋㅋㅋㅋㅋㅋ

반은 성공한듯하네요^^

Let's go to the English World Phonics1교재는

유딩, 초딩 할것없이 처음 영어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스티커 활동, 색칠하기, 선긋기등 쉽고 재미있게 구성되어있는거 같아요.

겨울왕국때문에 영어에 흥미를 갖고 있는데

추운겨울 밖에 나가서 신나게 놀지못한대신 엄마표로 신나게 영어공부해보자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