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전과 4-2 - 전10권 (2018년) 동아전과 (2018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방학시작과 동시에 준비해야 할 1위 문제집은 전과인거 같아요.

다음학기를 위한 준비!

1학기때와 어김없이 2학기때도 동아전과로 준비완료^^

10권의 책들이 보기만해도 배부르면서 뿌듯하죠?

요즘엔 전과의 의미만 있는건 아닌듯해요

전과와 문제집을 한꺼번에~~~~

국어부터 살펴보면, 교과서 개념과, 핵심문제집이 이렇게 2권으로 분리되어 있어요.

한권으로 묶을수 있지만, 요즘 아이들은 두꺼운 문제집에 기겁을 하더라구요*^^*

스마트시대답게 QR코드로 학습이 되니

전문가의 강의들도 큰돈들여 들을필요 없고

집에서 편히 볼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단원의 학습흐름은 일단 만화로 아이들에게 흥미유발하고 있어요.

아이들은 다른글은 안읽어도 만화는 꼭 읽고 넘어가잖아요. ㅠㅠ


어휘사전이라던지 중요부분들을 한눈에 볼수있도록 배치되어 있어요.

역시 마무리도 만화로 끝내야겠죠???

ㅎㅎㅎㅎㅎ


국어활동평가, 서술형+논술형 평가, 단원평가 문제들도 푸짐하니 많네요.ㅎㅎㅎㅎ

방학동안은 2학기대비 국어교과서도 읽어보고 해야하는데

아직 4학년은 개정하고 있어서

교과서를 미리 받지못해서 아쉬웠는데

전과에 있는 국어교과서의 지문들을 미리 읽어볼수있어서

전과! 너~~~~엉*^^*

너무 좋아요!

아이들이 싫어하는 수학

그래서 더더욱 전과가 필요하는 과목은 수학!

아이들이 힘들어하는 과목인 수학은 만화컷이 더 많네요*^^*

흥미를 갖기엔 만화만한것도 없는것같아요.

단원의 중요한 핵심들이 다 들어가니깐요 ㅎㅎㅎ





개념별 핵심문제와 단원평가들로 한 번에 끝낼수 있는 교과서 수학

핸드폰으로 개념 동영상 강의를 들을수 있어

엄마표로 집에서 수학하는 친구들에겐 적극 추천해주고 싶어요!


사회, 과학같은 과목은 단원평가도 안보더라구요.

그래서 문제집도 안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더더욱 전과가 필요한듯해요

사회과목은 용어가 어려워서 아이들이 힘들어하는데

중요핵심용어까지 한자로 풀어주네요

그 용어라도 확실히 알고 넘어가자구요*^^*

QR코드로 개념 동영상 강의를 집에서 손쉽게 접할수 있는 큰 장점!

아이들이 중요부분들을 한눈에 볼수있도록 형관펜처럼 노랗게 칠해져있어서

정말 좋네요



주제마무리가 끝나면, 개념정리 그리고 개념평가와 단원 마무리

사고력 쑥쑥, 단원평가

문제들도 많고 따로 문제집을 구입할 필요가 없는듯해요*^^*

과학또한 학교셤은 없지만

영재원준비도 그렇고 중요한 과목중에 하나죠*^^*

재미있는 만화로 단원의 중요한 핵심 내용을 미리 살펴보고

한 단원의 학습 흐름을 한눈에 볼수있도록 되어있어서 편했어요.

교과서 탐구 활동 및 개념에 대한 자세한 풀이와 보충자료로

교과서 공부를 쉽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학교에서 단원평가의 셤은 안보지만

수행평가를 보잖아요

수행평가는 모두 서술하면서 기입하는 것들이라 단원평가보다 더 어려운듯해요

개념별 다양한 유형의 문제와 유사문제, 서술형 문제로

실력을 다져서 수행평가에 대비하기 좋은것 같아요

첨봤을때

예체능도 전과가 있었나???

ㅎㅎㅎㅎㅎ

영어는 출판사별로 나눠져있어서 보기 편한거 같아요.

짧지만 임펙트있는 영어전과같아요.

음악/미술/체육/도덕

없으면 허전하고 있으면 유용한 정보들로 묶여있네요.

방학과 동시에 다들 1학기 복습을 하는 사람들도 있고, 2학기 예습을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저는 2학기 예습을 하는편이예요.

보통 교과서를 훑어본다던지

국어책의 지문들을 읽으라고 하는데

4학년은 교과서 개정중이라 아직 새교과서를 받지못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동아전과를 통해서

국어지문읽기 예습은 할수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학기중에도 교과서를 안가져와서 난감할 필요없이 전과가 있어서

든든하더라구요....*^^*

2학기 초등공부도 동아전과가 있어서 문제가 안될듯해요.

이 글에 소개된 동아전과는 동아출판사로부터 체험을 위한 교재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