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자동차 - 인지 발달 토이북
마야 지음, 김준미 그림 / 이룸아이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태어나 처음 만나는 책!

인지발달 토이북

"최고 자동차"​를 소개합니다.


책을 보는 순간 신이 났어요...

남자친구라 자동차를 너무 사랑하거든요...

교구로 자동차를 만들어서 두대의 자동차가 부릉부릉~~~~

씽씽 경주를 하네요*^^*

보드북이라 어린 친구들이 한장한장 스스로 넘겨볼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보드북의 큰 장점이겠죠???

누가 최고의 자동차일까요???

첫페이지에 이책에서 나올 자동차의 종류들이 나열되어 있네요


버스, 구급차, 택시, 소방차, 경찰차, 레미콘, 승용차, 화물차, 스포츠카, 청소차!!!


모두모두 소중한 최고의 자동차들...

엄마 뭐야???

10대의 자동차의 이름들을 수십번 반복해서 말해줬어요.

아이들도 여러번 들어야 자기것이 될수 있으니깐요...*^^*

갑자기 자동차를 가져와서

아프다면서 뽀로로밴드를 붙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씽씽~ 킥보드를 타러 갈때도 최고의 자동차는 손에서 떨어지지 않네요*^^*


누나학원 픽업길에도

차에서 최고 자동차를 보고 있는

자동차를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네요*^^*

여러번 반복해서 책을 읽다보면

자동차의 종류를 스스로 인지할테고

그리고나면 자동차들이 하는 일들이 궁금해지겠죠???

자동차모양으로 되어있어 더더욱 좋아하는 책인거 같아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친구들에 최고자동차를 적극 추천드려요^_______^


이 글에 소개된 '최고 자동차'는 이룸아이출판사로부터 체험을 위한 교재를 선물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