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그녀는 행복하다
김주리 지음 / 북스토리 / 2001년 5월
평점 :
절판


김주리.. 얼마전까지 그녀는 나에게 낯선 존재였다. 그러나 그녀의 글을 하나하나 읽으면서 참 따뜻한 사람이라는걸 알수 있었다.

나는 김주리님 처럼 라디오 구성작가가 꿈인 사람이다. 내가 이책을 처음접한건.. 반년전 대형서점에서 책을 고르고 고르다가 눈에 띄었던 책이었다. 그때는 방송원고를 담았다고 해서 그냥 공부하는 셈치고 사자.. 라는 생각으로 책을 샀으나.. 하나하나 그녀의 글을 읽으면서 너무나 따뜻해지는 내마음을 느꼈으며.. 그녀로 인해 나까지 행복해짐을 느낄수 있었다. 나도 이런글을 썼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었기도 하고.. 이 책을 읽고 그 다다음주에 또 다시 서점에 가서 김주리씨의 다른 책을 또 사서 읽게 되었다.. 2002년 겨울을 앞둔 시점.. 나는 김주리씨의 다른 책을 또 기다리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