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낱말 학습 사람 1 : 머리와 얼굴.웃음과 울음 - 소리와 모양편 길벗 기적의 학습법 17
최영환 지음 / 길벗스쿨 / 2008년 12월
평점 :
품절








 

기적의 낱말학습 한권에 두권이 붙은 책이다...

예전에 어릴적 풍선껌에 들어있던 만화책 생각이 왜이리 나는지..ㅋㅋㅋ...

한권값으로 2권을 산 느낌이라 땡 잡은것 같은 느낌????^^

기분 좋은 마음으로 아이와 엄마표 한글 수업을 시작했다.....

잘 되어야 할텐데...

웃음과 울음편...



처음에 아이가 쉽게 사용하고 있는 말부터 사용했다...

아이가 물론 글을 알고 있는게 아니라...ㅋㅋ..내가 읽어줘야 하지만...

지금 기적의 한글학습을 병행해서 하고 있는 중이다...

이 책은 나중에도 사용해야 할거 같아서 공책에 따로 쓰고 있다...

나중에 또 활용해야 하는데 똑같은 책을 두권 사기는 좀....ㅋㅋㅋ

똑같은 낱글자가 반복되니 아이가 조금 더 쉬워하는거 같았다...

쉬워한다고 해서 바로 다 아는게 아니다...

난 솔직히 이 글자만 가지고 거의 일주일 이상을 아이와 씨름을 했다...

아이가 낱글자를 다 아는 상태면 더 쉬웠겠지만 우리 아이는 아직 한글을 못 뗀 상태라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