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멘 음악대 기적의 영어 동화 5
그림 형제 지음, 길벗이지톡 편집부 엮음, 최현주 그림 / 길벗스쿨 / 2008년 6월
평점 :
절판




















 

브레맨 음악대 본문과 확인학습...

본문은 그렇게 쉽지는 않았다..앞에 책에 비해서...

그래도 아이가 내용을 완전히 알고 있어서  읽는데 무리가 있을 정도는 아니었다.

아이와 하나하나 차근차근 읽어내려가니 아이가 생각보다 이해를 잘 했다..

그동안 꾸준히 영어공부를 해 와서 그런지...

이렇게 아이의 실력이 커나가는 걸 보면 이 책을 정말 잘 샀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아이와 본문 읽기를 3번정도 하고 나서 확인학습에 들어갔다...

이야기의 순서 나열하기...

아이가 젤 좋아하는 작업이었다...

 

그리고 나서 이야기를 요약하는 작업...

영어와 한국어를 섞어가면서..ㅎㅎㅎ...

 

마지막으로 아이와 상황별 문장 학습을 하고 나서 브레맨 책을 덮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