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순무 기적의 영어 동화 1
길벗이지톡 편집부 엮음, 최현주 그림, 알렉세이 톨스토이 원작 / 길벗스쿨 / 2006년 7월
평점 :
절판










기적의 영어동화...

기적의 학습법이 대세인 요즘 기적의영어동화까지 출판되어 괜히 관심이 많이 갔다....

어떤 내용일까 하는 마음에 주문을 하고 기다렸다...

배송을 받고 아이가 가장 처음 1번 책을 꺼내 들었다..

제목은 커다란 순무

한국어로는 내용을 대충 알고 있었지만 이걸 영어로 옮기면 어떻게 할까 그리고 아이들에거 어떻게 접근헤 놨을까가 가장 큰 관건이었다...

역시 기적 시리즈..ㅋㅋ

영어도 기적이었다...

단순한 내용의 반복으로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나중에는 이걸 베이스로 문장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

게다가 아이들이 좋아라 할 만한 캐릭터...

예전엔 정말 유치할 거 같은 캐릭터라 생각했는데 아이들 세계에 있어서는 정말 캐릭터도 무시 못할 부분인거 같다.

우리 아이도 캐릭터 먼저 보고 자신에게 맘에 드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책을 더 선호한다...

사진에도 올렸듯이 커다란 순무 캐릭터 완전 귀엽다...ㅋㅋㅋ...

그리고 혹시나 영어에 울렁증이 있는 맘들을 위해 친절하게 거의 마지막 부분에 한국어 해석도 해 주었다...

내가 잘 못 알고 아이에게 읽어줄 수 도 있는데 이거 한번 읽고서 아이에게 읽어주니 엄마로서의 자신감도 배로 늘어났다...

완전 대박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