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글쓰다 취업합니다 - 글쓰기 초보에서 작가, 그리고 출판사 대표까지
우지연 지음 / 한사람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forever486s/223040355849

예상하지 못한 선물을 받았다. 뜻밖의 선물이 내게 오듯 인생이란 살면서 마주하는 여러가지 문제들을 조금 덜 아프게 풀어가는 방법은 없을까? 책을 읽게 되었다. 힘들어서 고통스러워서 읽게된 책은 내게 위로와 일어설 수 있는 힘과 용기를 불어넣어 주었다. 그렇게 책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어 책을 소개하는 직책을 갖게 되었다.
.

자리가 사람을 변화 시키듯 작가가 되기 위해 다양한 사건들을 경험하게 만들었던 것이 아닐까? 사람과 사람 사이의 연결되고 이어주는 책의 다리와 같은 한사람 출판사 ㅎㅅㄹ 북스가 우리 옆에서 현실에 마주하는 문제들을 시원하고 명쾌하게 풀어준다. 괜찮아 할 수 있다고 응원해주고 있다.


책 쓰기전 자신을 알아야 좋은 이야기를 쓸 힘이 생긴다. 그러기 위해 먼저 책을 많이 읽고 먼저 길을 걸어간 이들을 따라가 보는 건 어떨까? 문제가 일어나는 것은 해결할 방법이 있듯 고통의 시간도 혼자만의 시간도 지나고 나면 또 다른 길이 생겨난다. 일단 책을 읽어야 글을 쓰고 싶은 마음이 들듯 책을 어떻게 쓰는지 1인 출판사는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속시원하게 이야기 해 주는 책을 만나보면 어떨까?


( 해당 도서는 ㅎㅅㄹ북스로 부터 서평 작성을 위해 무상으로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