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밥솥의 가을 운동회 제멋대로 휴가 시리즈 3
무라카미 시이코 지음, 하세가와 요시후미 그림 / 북뱅크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주변에...

우리 실생활에 늘 같이 하는 가전 제품인 전기밥솥.

그 전기밥솥이 운동회에 참여한다는 설정이 너무나도 기발하네요.

사물의 의인화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한없이 자극시켜주는 것 같아요.

평상시 아무 생각없이 바라보던 사물들을

조금은 색다르게 바라보고 창의적인 상상을 해볼 수 있게 만들어주니까요.

 

 

이런 밥솥 정말 어디 없나요?

전기밥솥이 밥은 하지 않고 운동회에 같이 참석하겠다고 당당하게 말을 하네요.

우리집에도 이런 밥솥이 있어서 같이 아이의 친구가 되어준다면...

아이가 밥을 조금 더 잘 먹을까요?

 

동화책이 아니라면 너무나도 황당한 설정이라고 웃겠지만...

운동회에 같이 가고 싶다는 밥솥이 동화책 속에서는 참으로 깜찍하네요.

 

 

 

밥솥이 운동회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참으로 궁금하죠?

달리기, 코알라 달리기, 바구니역할하기 등등...

우리의 전기밥솥 쿠자의 활약이 엄청나답니다.

 

전기밥솥 쿠자가 마치 아이의 동생인 된 듯...

책을 읽다보면 빨려들어가는 마력이 있네요.

 

 

아빠가 전기로 움직이는 것을 찾고 있어요.

바로 전기밥솥 쿠자를 데려가려고 하는데...

쿠자는 자기는 전기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네요.

엥??? 그럼 전기밥솥은 무엇으로 움직이는 걸까요?

해답은 책 속에 있어요...

 

아이와 함께 [전기 밥솥의 가을 운동회] 책을 읽으면서

해답을 찾아보시기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