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위저드 베이커리 - 제2회 창비 청소년문학상 수상작
구병모 지음 / 창비 / 2009년 3월
평점 :


wizard berad  

지금 내게 필요하다.

 

도플갱어 피낭씨에

이걸 먹고 잠들면, 또하나의 내가 내일 회사를 대신 가준다.

 

열개 주문이요,,

난 매일밤 도플갱어 피낭씨에를 먹고 잠들거다.

다음날 나의 도플갱어는 나 대신 출근할거고

나는,

어느 근사한 도시, 전망좋은 방에서

기분좋은 날을 시작할지 모르겠다.

 

체인 월넛 프리첼도  포장해가자.

맘에 드는 남자에게 먹이면 48시간 마술에 걸려

내게 눈을 뗄수없이 빠지게된다네.

나의 일상의 탈출이 가능한 레시피다.

 

영화를 볼까? 서점을 갈까?

위저드 베이커리라,,,,,,

청소년문학상 수상작이네.

제목이 맘에 들어 샀다.

 

간만의 불면증  12시가 넘어도 머릿속이 선명하면

자세잡고 책을 읽어보자.

 

가정에 안착할수없는 소년이 뛰쳐나가

도움을 요청했던 곳.

그 곳은 말그대로 <위저드 베이커리>

누군가를 저주하고 싶을때,

사랑받고 싶을때,

고백을 거절하고 싶을때, 주문하세요.

그러나,

부작용도 있습니다. 과용해도 안됩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가고 싶은 곳

누구나 한가지쯤 주문하고픈게 있는 곳,

<위저드 베이커리>

 

주문하세요.

 

난 일단

도플갱어 피낭씨에 몇개 사는걸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