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딸기 과자
와카야마 요코, 박소연 / 진선북스(진선출판사) / 2018년 2월
평점 :
절판


딸기베이킹북 달콤한 딸기 과자



딸기가 맛있어! Strawberry Recipe Book

달콤한 딸기 과자 일본 베이킹책 번역본이 출간되었어요.


책을 받자마자 딸기 커스터드 타르트가 눈에 들어왔고요. ㅎㅎㅎ
제가 애정 하는 딸기 디저트거든요! 조만간 꼭 만들어야겠어요.


설탕 옷을 입은 딸기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달콤한 딸기 과자에는 사계절 내내 즐기는 딸기 과자 레시피가 47가지 수록되어 있어요.
베이킹 초보라도 쉽게 만들 수 있는 과자부터 오븐에 굽는 딸기 과자, 굽지 않는 딸기 과자 등...


일본 책이기 때문에 일본 기준으로 딸기 나오는 시기가 적혀있지만,
고르는 법, 보관 방법 등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예요.


디저트 중에 비교적 오래 저장해두고 먹을 수 있는 딸기잼~ 밀크 잼도 더블로!
다른 디저트에 곁들여도 너무 맛있겠죠? ^^


딸기 그라탱은 요즘 인기 있는 베이커리에서도 판매되고 있어 요것도 만들어보려고요~


꺅! 딸기 철에 한 번씩 꼭 만들어 먹는 딸기 크림 샌드위치~
요즘 요 디저트 파는 카페도 많고 편의점에도 있더라고요. 홈베이킹으로 만들어 준비하면 더 맛있겠죠?


딸기가 들어간 디저트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딸기 쇼트케이크!
달콤한 딸기 과자에서는 귀요미 버전으로 실려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딸기지만 마리네이드로 색다르게 즐겨도 좋겠더라고요.


요즘 딸기 찹쌀떡도 생각났었는데, 요것도 만들어보려고 찹쌀가루도 구입 완료했답니다.


다양한 딸기 과자부터 딸기로 즐기는 음료까지 실려있어! 너무 알찬 딸기레시피북이에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딸기라서 완전 #취향저격 #달콤한딸기과자
저처럼 딸기 좋아하고 베이킹 좋아한다면 눈도 즐겁고 하나씩 만들어보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