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띵의 어린이 유튜브 스타
양띵(양지영).이성민 지음, 김정한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12월
평점 :
품절


제2의 양띵이 되는 법 키즈 크리에이터 되기
요즈음 어린이들 관심 많으시지요?
그런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책이 나왔군요.

저 역시 아이와 같이 관심이 있는 분야인지라
유심히 보았어요.
유튜브에 영상 올리는 법
또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지 그 기초 단계부터 차근 차근 소개하네요.

90년대생으로 양띵은
어리네요.
그런데 아프리카 tv DJ로 시작해서 지금은 어엿한 유튜브 스타이지요.
아프리카 TV에서 유튜브 스타로 되신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이제는 하나의 직업이 되어버린 크리에이터.
성인도 있고 유아도 있지만
그들의 삶은 어떨지요?

대본도 작성해야하고
광고주도 만나야하고
정말 보통일이 아니네요.
소속사가 있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지요.
헤이지니
마이린
간니닌니 등은
수십 수백편을 봐서 나도 너도 다 아는 곳이죠?

전세계인들이 나의 영상을 공유하고 서로 볼 수 있다면?

 

 

 


채널도 너무 다양하고 정보의 바다인지라 없는게
없는 곳...그곳인 것 같아요. 유튜브.
집에서 마냥 그저 촬영하며 어둡게 나오고 잘 나오지 않아
속상한데

사진이나 영상을 잘 찍게 조명을 사용하는 법
필터 렌즈도 다 가르쳐주니
정말 친절한 책 같아요.
특히나 저작권

이미지 찾기 무료 사용하기
상업적으로 사용하기 등

정말 유튜브 운영할 계획이라면
이 책대로 한번 해보는 걸 어떨지?

운영해본 자만 줄 수 있는 팁도 담겼으니
놓치지 말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