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Special 이승엽 (친필 사인 수록 특별판) Who? Special
최재훈 지음, 스튜디오 해닮 그림, 안광필 감수 / 다산어린이 / 2017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후 스페셜에서 이승엽 시리즈가
나왔답니다.

야구를 좋아하는 우리 국민들에게
우상같은 이승엽!

한번 볼까요
어린이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전 한 권을 읽으며 느낀 건
역시 노력과 끈기....인내가
그의 성공을 만든게 아니구나...싶더라고요

물론 그가 가진 재능과 천재성도
무시할 수는 없지만요.그의 부모님이 나옵니다
이승엽은 야구를 하고 싶은데
반대를 해서

단식투쟁을 하며서까지
부모를 설득하게 되죠.

나중에 야구부에서 스카웃을 하려고 했지만
그보다 야구를 잘하는 학교로 가기도 합니다

인상적인 부분은 그가 노력을 하는 과정입니다.
무엇보다도
부상을 당하면서도 또
2진으로 내려가면서까지도

포기할만한데
포기를 하지 않고
다시 도전해서

일어서는 그 수년간의 세월이
'너무 대단하다' 는 생각이 듭니다.사실 나는 공던지기를 해도
6미터도 채 나오지 않아서

이 선수의 과거 어린시절 에피소드를
보며 부럽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후 스페셜은
좋은 것이

중간 중간


통합 지식 PLUS 가 나와요.


저는 사실 여자라 그런지
야구도 또 스포츠도 전혀모릅니다.

성구회, 스포츠 FA 제도 등도
배울 수 있습니다.

야구공 잡는 법 부터 전문적 지식도
주니, 아이도 어른도 도움되는 책이지요.특히 뒷 부분에 직접 아이가 워크북으로 활용할 부분이 제시되고

체육 5학년 경쟁활동에 이승엽 선수가 나오네요.

초등추천도서로 !!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