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딱지 백 접시만 주세요! 풀빛 지식 아이
카롤린 하멜 그림, 앙겔 들로누아 글, 김현희 옮김 / 풀빛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러분의 아이들은 코딱지를 후비지 않나요?
혹시 아니 먹었다구요?

네 저의 딸도 맨날 손가락을 코에 넣고 후비더군요
그러다가 코피가 날 때도 있어요!


 
코딱지에 대한 책이 나왔어요.
왜 코딱지가 생기는지?

콧물이 왜 흐르는지
기관지와 코안에 대해서도 배워요.코딱지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도
책을 보고 제가 알았다니까요.

더불어 감기에 대해서도 배워요
감기가 날 때 왜 콧물이 나고 묽어지는지에 대해서도
유아 아동들에게 가르쳐준답니다.
코가 간지러우면 코를 후비되
사람이 없을 때 또 코딱지를 판다면 휴지에 싸서 버리라는 것도
이야기 해주네요.

이렇게 코딱지에 대한 친절한 책이 있을까요?

코딱지를 먹어 본적이 있나요

소금처럼 짠 느낌이었던 것 같은데  저 역시 말이죠.ㅋㅋ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