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진 - 상상해 봐요, 그림으로 만나는 사랑과 평화의 노래. 존 레논 Imagine
존 레논 (John Lennon) 지음, 장 줄리앙 그림, 공경희 옮김 / 사파리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940년 영국 항구 도시 리버풀에서 태어난 존 레논

비틀즈의 멤버지요.
비틀즈가 해체하고도 imagine 을 발표해 팝 음악의 상징이 되었다고 해요.너무 젊은 나이에 사망을 했네요.

그의 부인 오노 요코도 유명한데, 와 85세라니..안믿기네요.
늘 어여쁜 모습의 오노 요코만 기억이 났는데 이렇게
나이가..이 책은 이매진을 책으로 만들었어요.
전 아이와 남편과 이매진을 틀어놓고
이 책을 노래에 맞춰서 보았거든요.

평화가 필요한 요즈음 가사 한 마디 한 마디가 더 와닿는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또한 평화 뿐만이 아니라 평등에 대한 내용도 담고 잇어요.
비둘기와 새가 서로 달라도 환영하고 따뜻하게 해주듯 말이죠.

처음엔 가사와 노래를 따라가다보니
그림을 제대로 못보았는데

다음 번 음악 들으면서 그림도 유심히 볼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