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력 쑥쑥 보드게임 - 즐겁게 놀면서 매일매일 두뇌 트레이닝
나카사코 가즈히코 지음, 서은정 옮김 / 북스토리아이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우리 딸과 나

보드게임 종류가 무려 22가지나 포함되어 있는

사고력 쑥쑥 보드게임 책이 도착했습니다.

 

저는 커다란 보드게임 크기를 예상했는데

컴팩트한 A4 사이즈.

제목만 들어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주 제들이

한 가득 입니다.

 

보드게임 할 준비 완료!

주사위와 말들은 모두 종이로 되어 있어서 가위가 필요해요.

 

저는 주사위의 경우 뽀로로 주사위를 사용했고, 보유하고 계신

주사위를 사용하셔도 무방해요.

목차 부분을 유심히 보던 딸, 프린세스 게임, 엄마 아빠 게임 등 5-6가지를 저와 함께 했어요.

 

자신이 이길 땐 신나서 오 예,, 지고 있을 땐 한 번 더 던지는 기회를 엄마 재량으로 주었지요.

소리내기 게임도 있는데 너무 너무 재미있었어요.

 

소리 없이 있기, 매미 소리 내기,다음 차례까지 소가 되어 말하기, 재채기 흉내 내기 등등

 

아이들과 어른 모두 재미나게 즐길 수 있어요.

 

가장 좋았던 것은 이 책이 바로 책이라는 점!

 

휴대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지요 무려 22가지.

 

작은 주사위 한 개만 있다면

 

여행에 가더라도 무리 없이 가지고 가기 쉽지요.

늘 보드게임 한 보따리 큰 가방에 가지고 다녔었거든요..

 

지난 여름 펜션 갈 때도 3-4가지만 챙겨도 대형 가방 하나를 차지했는데

 

이제 그럴 염려 없네요.

유심히 보고 있는 아이

 

부록으로 대형 세계 환경게임 보드게임 판이 있거든요.

 

환경을 보호하면 1칸 앞으로, 혹은 몇 칸 앞!

환경 보호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다면 후진!

 

기본적인 학습도 같이 하면서 게임도 할 수 있어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배와 비행기로 출발지점서 도착까지 갈 수 있는데, 비행기를 선택한 우리 딸이 이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