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1분 동안 만들기 달력 - 젊고 건강한 얼굴을 만드는 안티에이징 트레이닝 31 건강한 삶을 위한 운동 달력 시리즈 7
정이안 지음 / 이덴슬리벨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젊은이건 나이든 분이건 모두의 로망은 바로 '동안만들기' 가 아닐까 싶습니다

동안을 위한 책이 나왔네요. 이론이 아닌 실전이 담긴 실행이 바로 가능한 하루 하루 달력 형식의

책이에요. 지난번 저는 요가 달력도 보았는데 이번은 동안 만들기 달력이군요.

기발한 아이디어로 나온 이 책은, 책을 읽고 서재 구석에 넣어 이사갈 때나 뽀얗게 쌓인 책으로 만나는 게 아니라

식탁이나 부엌, 내 방 한켠에 두고 tv보며, 부엌 솥단지 올려 놓고 쉬엄 쉬엄 쉬엄 1분씩 하면 좋을 운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일단은 처음 사용설명서를 보시고 노화 체크를 해보기 바랍니다 노화가 진행되는 것이 거의 25세 부터 라고 하는데

모르겠네요. 저는 40이 넘었으나 20대라는 소리를 최근 들었어요.(그걸 믿냐? ) 라고 하실 분이 계시겠지만

믿고 싶은 건 아마 나이가 든 증거겠지요?

눈가 주름 없애기 위해서 지압형식으로 혈액순환 시키며 운동을 하고, 팔자 주름을 없애려면 오 하고 입술을 내밀어요.

볼 탄력도 좋아지고, 주름도 펴진대요. 해보시지요. 사실 너무 좋은게 볼에 바람넣기 등등도 실제 살며 우리가 안하게 되죠.

안쓰면 그 근육도 상실되는데, 이 책 보시면서 하나하나 그것도 일별로 되어 있어 해당 날로 가셔서 연습해보세요.

1분 운동이니까 설마 1분도 나  시간이 없어 라고 화내시는 분 없으시겠죠? 이 책 말이에요,화장실에서도 놓고 써도 되겠군요?

아플 수도 있지만 우리 노력해봐요. 동안만들기 start!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