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라이트 업(Light up) 2 (완결) [BL] 라이트 업(Light up) 2
해이라 지음 / 블루코드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헤이라 작가의 라이트 업 2권으로 완결입니다 음 그냥 가볍게 읽기에는 나쁘지 않은 작품이라는 생각입니다 워낙 아이돌물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슬렁슬렁 읽었는데요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게 쓰여져 있다고 생각되요 지운이랑 재현이가 서로에게 흥미를 갖고 뭔가 아 저.... 이 환장!이런 생각 갖는것도 웃겼어요ㅋㅋㅋㅋ 아이돌공에 팬?수지만 현실 연애 느낌도 나고 둘이 계속 투닥투닥 거리는 것도 귀엽습니다 포지션 문제도 그렇고요ㅋㅋ 약간 둘이 갑자기 사귄다는 느낌을 받기는 했는데 그래도 둘이 노는 게 귀여우니까 됐죠 뭐 근데 솔직히 지운이가 좀 세서 재현이가 휘둘리는 느낌이 낭낭한지라 그 부분은 좀 짜증났어요

 

특히 본편 끝나고 금연 그 부분에서 지운이 겁나 내로남불입니다 나는 담배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베이비 이 수준인데요 개인적으로 흡연 극혐하는 사람이라 그 거지같은 냄새 계속 내뿜는 데다가 넌 피지말라고 하는 부분이 뭐 이 개ㅇㅇ야 라고 하게 되네요 확실히 전 양아치 느낌의 능글, 능수능란은 별로인거 같아요 그냥 조연인 경우는 재밌게 잘 보는데 메인 캐릭이 이 모양이면 썩 탐탁치 않네요 1권에선 둘이 대등한 느낌이 더 들었는데 2권에선 권력까지는 아니어도 뭔가 추가 한 쪽으로 기울어진 느낌 받았어요 그래서 아쉽네요 둘이 사랑이 없는 건 아닌데 재현이는 좀 답답한 부분이 있고 지운이는 휘두르려고 하고 그래서 그 부분들이 아쉽지만 가볍게 쓱 보기에는 괜찮아요 생각하지 말고 일종의 연예판타지물처럼 보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