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라르고] 받아주세요
아라이 니보시코 / ㈜조은세상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받아주세요 작가의 전작을 봤던 거 같아서 구입했어요 일단 표지보다 안쪽의 그림체는 더 거친 느낌입니다 그런데 키스케와 나카의 사랑은 간질거리게 하는 게 있어서 거기서 오는 차이 때문에 더 책이 매력적으로 다가와요 분명 처음엔 등장인물이 뭔가 전형적인 느낌이고 그림도 거치니까 움찔하게 됐는데요 계속 보다 보면 둘의 귀여움과 풋풋함에 입꼬리가 쓱하고 올라갑니다ㅎㅅㅎ 그리고 이 책은 유독 클리셰를 비트는 부분들이 많아서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어요 키스케는 작고 뭔가 여자랑 말도 못 해본 오타쿠 기질의 남자로 표현되고 나카는 키도 크고 몸도 좋고 여자한테 인기많고 능숙한 남자로 나오는데 보통 이런 경우엔 나카가 공일 때가 많아요 근데 반대입니다 게다가 나카가 수인데 유학 경험이 있어서 거기서 남자들도 많이 만난걸로 추정되고 키스케는 동정입니다 이것도 자주 나오는 형태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거기 크기가 키대로 간 것 같은 묘사도 마찬가지고요 여기서 극복 못하는 분들도 많이 있을 거라 생각되요 저는 그냥 둘 다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넘어가게 됐어요ㅋㅋㅋ 키스케가 나카 귀여워 하는데 이해가 되고요 그런 키스케도 귀엽고요 계속 제대로, 제대로 거리는 것도 맘에 들었어요 뭔가 날 것의 느낌을 보여주는 장면들도 있었고 간질거리게 연애의 단계를 밟아가는 부분도 있어서 생각할 수록 괜찮은 만화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