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자기계발서만 집착하던 시간이 있었다.인간관계든 심리든 그러는동안 경제개념이나 세계흐름이랄까 탁트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순간에는 깜깜했다. 그런건 유학다녀온 부자들이나 똑똑한생각을 한다 생각했는데, 모방을 통해 내가 선두에 선다니 기발하다
천천히 읽어보고 내것으로 만들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