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연산 1B - 쉽고 빠른 드릴 연산서 초등 수학리더 연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들 방학이 어느새 한달여 앞으로 

다가와버렸네요~

아이들 방학 계획으로 

2학기 연산학습은 필수 중의 필수죠!!


초등연산문제집으로 정말 괜찮은 

수학리더 연산

드디어 우리 막내(= 초등학교 1학년)도

만나보게 되었답니다!


수학리더 연산은 학년마다

학기별 2권으로 구성되어있어요~!

1학기는 1A, 2학기는 1B로 되어있어요~


수학리더 연산 1B는 

1학년 2학기 연산대비 문제집이랍니다.

교과 과정에 맞는 연산학습을 

도와주기 위한 문제집인데요.


목차는 이렇더라구요!


1. 100까지의 수

2. 덧셈과 뺄셈(1)

3. 덧셈과 뺄셈(2)

4. 덧셈과 뺄셈(3)

1학년 2학기의 여섯단원 중 

총 네 단원이나 연산으로 이루어져있다는 점~!!

초등 수학과정에 연산학습이 필수라는 거

다시 한번 절실하게 느끼게 되네요~ㅎㅎ


수학리더 연산은 

아이들의 즐거운 연산학습을 위해

학습만화로 첫 단원을 시작하네요~


우리집 3호도 학습만화 참 좋아하는데요.

열심히 읽어보더라구요.ㅎㅎ 

아이들의 흥미를 이끄는데 일등공신이 되는

학습만화라지요~


 

 한단원은 1일차부터 7일차까지 !!

매일 2장씩 학습하게 되어 있어요~


2장이지만 페이지당 문제수가 많지 않아요^^

다른 연산문제집이랑 달리 

그림도 있고 색감도 다양한 

수학리더 연산


 

그림이나 색 같은 요소들이

아이들이 부담없이 연산학습을 할 수 있도록 

문제집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주는 것 같아요.

저학년 친구들에게는 특히 더 좋네요.


7일차 학습을 다 하고나면 

평가도 해야지요~

스피드 연산력 테스트는 제한시간 10분동안

한장의 평가내용을 다 풀어내도록 되어 있어요.

 

연산의 목표는 결국 빠르고 정확하게!

아니겠어요~

시간을 체크하면서 오답없이 풀 수 있도록

연습해볼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다른 연산문제집과는 

차별화된 것이 있더라고요~


연산문제집이만

문장제 문제와 창의융합코딩문제가 있다는점~!

 

연산학습을 하면서도

아이들의 사고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단원마다 구성된 이 특강부분이

저는 정말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초등시기에는 공부정서가 참 중요한데

연산학습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하고

생각하는 수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수학리더 연산

 

여름방학을 앞두고 2학기 수학 예습으로

수학리더 연산 1B와 함께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우리 아이들 수학 실력이 쑥쑥 쌓이는

초등연산문제집 수학리더와 함께해요!!



▽▽▽▽▽▽▽▽▽▽▽▽▽▽▽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