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제주 하이라이트 여행 시리즈
현광수.금성현 지음 / 용감한까치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때 제주살이를 꿈꾸었을 정도로

제주도는 저에게 늘 다시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정확하게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아이들과도 이미 4-5번

그 이전에도 2-3번..


많은 추억이 담겨있는 저의 최애 여행지이지요.

그 어떤 좋다는 해외 여행지보다

저는 제주가 좋더라구요.


제주의 바람, 하늘, 땅, 바다 모든 것이

한편의 그림 같아요.

갈때마다 새로움을 주는 제주는

앞으로도 저의 최애 여행지일거랍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이 찾는 제주여행 갈 때

핫스팟, 맛집 정보, 아이 혹은 부모님이랑 가기 좋은 곳

등등 검색 많이 하시죠? ^^

 

<하이라이트, 제주> 라는 여행가이드북을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제주의 모든 것이 담겨있는 하나의 화보같은 책이더군요.


이 책은 현금부부라고 불리는

저자 현광수 금성현님께서 도시에서 제주로 이주한지

8년째, 제주도의 곳곳을 느끼며 여행한 기록을

생생한 사진과 함께 잘 담아놓았더라구요.


119가지의 테마 !!

300개의 스팟이 있는 <하이라이트, 제주>

보통의 여행가이드북보다 좀 특별했어요.

월별로 추천여행지가 소개되어요.


4계절, 12개월 제주도의 매력은 일년동안

다 다르지요.

 

현지인이 직접 월별로 소개해

추천여행지, 먹거리, 체험은

여행계획을 짜는데 큰 도움이 되지요~!

 

그리고 2023년 11월 현재 새롭게 달라진

제주의 새로운 소식들도 굿 정보더라구요.

제주도 배달 앱 소개나, 마트 이용시 종이박스를 제공하지

않는점 등 소소하지만 알고있으면 쓸모있는 꿀팁들~!

제주여행테스트로 여행지를 정해보는

재미있는 사다리 타기~!



 

 

 

그리고 MBTI에 맞춘 여행 코스 소개는

참 신선하지요.ㅋㅋ

저는 ISTJ 인데 우도와 가파도를 추천해주시네요.ㅋㅋ

우도는 정말 제가 좋아하는 곳인데 ..

저는 제주도에서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

좋더라구요~ 우도의 멋진 경관 눈에 선하네요.

 

 

다음 제주 여행은 언제가게 될지 모르겠지만

<하이라이트, 제주>로 여행코스를 짜보려구요.

119가지 테마를 하나하나 도장깨는 그날까지.

저의 제주여행 제주사랑은 계속될 것 같아요^^

화보같이 아름다운 사진으로 가득하고

자세한 설명과 정보는 물론 꿀팁까지 함께 알려주는

제주 여행 가이드북 <하이라이트, 제주>


 

 

 

나만의 취향, 나만의 MBTI 추천코스로

백퍼센트 맞춤형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하이라이트, 제주>로 제주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책을 읽다보니 지금 당장

제주로 떠나고 싶은 충동이 ㅋㅋ

제주는 사랑입니다.

아! <하이라이트, 제주>를 보고나면

제주앓이를 하실 수 있다는 점 주의하세요 ㅋㅋ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