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이랑 스퀴시 만들기
말랑이랑(함서연) 지음 / 경향BP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핑쿠핑쿠한 표지~

가뜩이나 말랑이 좋아하는 여자아이들의

마음을 쏙 사로잡겠어요 >_<

<말랑이랑 스퀴시 만들기>

유투브구독자 87만명을 보유한

'말랑이랑' 채널장인 함서연 저자.

직접 손으로 만든 도안이 책속에 담겨있더라구요~

이미 우리 아이들 스퀴시, 팝잇 너무 좋아해서

심심하면 도안 다운로드 받아 만들고 있었는데

요렇게 책으로 딱! 선물해줘니

너무 행복해했어요 ㅎㅎ

아이들 선물용으로도 인기만점인!

<말랑이랑 스퀴시 만들기>

 


 

스퀴시 만들어 본 친구들은 알겠지만

준비물은 간단해요^^

[솜, 코팅지, 박스테이프, 가위] 정도 있으면 준비 끝.

간편하게 아이들 스스로 만들수 있어서

성취감도 크고 더 인기가 좋은것 같아요.

차례를 보면, 말랑이 거래판 부터

디저트, 음료/요리/ 캐릭터 등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재를 모두

담았더라구요.^^

아이들이 얼마나 신나서 만들기를 몰.입.하던지

바라보는것만으로 엄마는 흐뭇흐뭇 ^^

우리집 11세, 7세 자매들의 신나는

스퀴시 만들기 여행

한번 같이 떠나보실래요? ^^

책을 막 넘겨보더니 7살 막내가 가장 먼저 고른 도안<망토 입은 곰돌이> 크

너무 귀엽지않나요? ^^

아마 너무 귀욤져서 첫 주자로 뽑힌거 같아요 :)



 

스퀴시 만드는 방법

1. 도안을 뜯어서 코팅지를 합체해줍니다.

2. 코팅된 도안을 예쁘게 잘라줍니다.

3. 솜 넣을 공간을 제외하고 곰돌이의 앞면과 뒷면을

테이프로 모두 붙이고, 솜이나 휴지를 넣습니다.

(솜 구멍은 테이프로 붙이기)

4. 망토 윗부분에 모자와 귀도 붙여서 완성~

 

 

 

설명이 아주 자세히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잘 읽고 따라하더라구요.

"QR코드"가 있어 만드는 방법 영상으로

따라할 수도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너무 앙증맞은 아보카도~

팝잇만들기도 설명서 보고 아이들이 뚝딱

잘 만들더라구요~

 

 

 

우리가족 총 동원!!

팝잇 만들기에 아빠도 빠질 수 없다 ㅋㅋ

아이들이 소환한 아빠도 열심히 참여해봅니다

 

 

 

미니초밥과 찜통 ㅋㅋ 너무 귀엽죠~

앙증맞은 아이들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왔어요^^

 

 

시원한 타로버블티 한잔도

만들어보구요~

 

 

요즘 아이들에게 완전 인기많은 간식!!

"탕후루 가게"를 드디어 오픈해봅니다.

꺄오~

 




 

 

 

스퀴시로 탕후루를 만들다보니

아이들은 실제로 먹고싶다고 난리난리

이게 단점이라면 단점이겠네요 ㅋㅋ

 

 

다이어리처럼 여닫는 모습인데 양면 테이프가 아닌

찍찍이를 붙여서 실용성을 더한

나만의 탕후루 다이어리~


<말랑이랑 스퀴시 만들기>로

아이들이 스퀴시나 팝잇을 만들면서

집중력도 길러지고

성취감도 느끼더라구요!


그리고 역할놀이를 하면서

스트레스 해소, 즐거움은 덤~

말랑말랑 폭신폭신 뽀스락뽀스락

종이 스퀴시 만들기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말랑이랑 스퀴시 만들기> 도란도란 만들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아마 아이들에게 백점 만점에 백점!!

엄마아빠가 될거에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