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아주 특별한 자동차 만들기 (스프링)
다비드 칼리 글, 마우리지오 산투치 그림, 북 도슨트 옮김 / 푸른날개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아직도 마트에 가면 만들기 제품에 눈을 못 떼는 아이..

이 책을 보더니 재밌겠다며 좋아라하기도 했지만 
전개도 이해에도 도움이 될거란 생각이 들어 만나보게 된 책인데요~ 

 

 

 

 

사실 처음엔 그냥 쉬운 만들기려니 했어요~ 그냥 재미나게 즐기자~ 이런~ ^^

그런데 첫인상보다 정교함이 많이 필요한 부분들도 있어서

아이 반응도 생각보다 훨씬 재밌다는 반응이었고

오늘은 물고기차 하나를 만들었지만 두고두고 하나씩 만들어

모두 완성하겠다는 굳은 결의(?)를 보이기도 했는데요~ ^^

 

 

 

사실 만들기 전에 읽어보는 내용들도 넘 재밌었어요~

그냥 만드는 법만 쭉~ 나열된 것이란 생각이 들었었는데

(물론 이것만 있어도 만들기에는 전~ 혀 지장이 없으니까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만한 내용들도 많아서

아이랑 같이 읽으면서 깔깔대며 웃는 부분들이 있어서 아이디어가 기발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특히 오늘 만든 물고기차는 세차를 자주 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님 비린내가 나서 곤란하다나요~ㅎㅎ

요런 상식을 벗어난 생각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

아이 상상력이 길러진다는 생각도 들고~

암튼 요 부분 보면서 아이랑 넘 재미나게 웃었답니다~ ^^

 

 

 

 

만드는 과정도 넘 재미났어요~

아이가 물고기 머리를 만들더니 서랍처럼 물고기 입을 뺄 수 있고

그 안에 물고기를 담을 수 있는 아이디어가 넘 재밌다고 하네요~

사진엔 없는데 물고기 머리 안쪽도 아이들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그림을 그려 넣었더라구요~

주말마다 하나씩 만들어 보면서

상상의 세계에서 재미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넘 고마운 책인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