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왕자 기적의 영어 동화 11
생 텍쥐페리 지음, 길벗이지톡 편집부 엮음, 최현주 그림 / 길벗스쿨 / 2006년 7월
평점 :
절판


 
책을 받자마자 기분이 넘 좋네요~


다소 어려운 어린 왕자란 동화를


짧고 쉬운 영어 문장으로 표현해서


쉽고 재밌게 다가갈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선 cd를 들려주니


아이가 점점 관심을 가지며 재밌어하네요~


노부영 분위기라기보다 삼성영어동화와 비슷한 분위기의 음악예요~


음악과 랩으로 동화 내용을 읽어주어 초등학생들은 공부가 아닌 놀이라는 생각이 들 것 같았어요


울 아들은 5세라 그냥 흘려듣기를 해주었는데도


혼자 놀다가 'I don't like snakes'라고 말하는 걸 보고


cd의 내용이 머리 속에 쉽게 남는 것을 실감했네요~


 


그 외에도 책에


중요한 문장과 그 활용문이 따로 정리되어 있어서


영어가 짧은 엄마라도


예문을 함께 하면서 아이와 두고 두고 활용할 수 있답니다~


 


 


사실 이 책이 넘 좋아서


기적의 영어 동화 시리즈를 대부분 구해  


아이에게 읽어주었답니다~


 


기적의 영어 동화를 통해 많은 영어 문장들을 쉽고 재밌게 기억에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잘 정리되어 아이를 쉽게 도와줄 수 있는 책~ 감사드리네요~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김주원 2009-07-09 14: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