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웬과 함께하는 아침
헨리 나우웬 지음 / IVP / 200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나우웬과 아침을 함께하고, 아침에 읽은 내용을 하루종일 묵상하였는데..하루하루 나의 영혼에 정말 풍성한 양식이 되었다. 일상생활 가운데 우리가 그냥 지나치고, 놓치고 있는 많은 일들의 의미들과 따스함과, 그리고 그분의 사랑을 깨닫게 해준 책이었던 것 같다. 특히 소망을 얘기하는 부분에서, 땅에 무언가 심기어져있다는 믿음..그것이 소망이라고 얘기했을 때..내 안의 많은 부분들의 변화가 일어났다.

항상 소망을 말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나에게 확실한 의미를 준것은 처음이었다. 아!!! 정말 그렇구나~~ 하는 깨달음이 이 책을 통해 참 많이 있었다. 이 책은 어떤 지적인 것들을 제공하기보다 우리가 알고 있던 것들에대한 깨달음을 주는 책이라고 말하고싶다. 100일이 넘도록 매일 이 책으로 묵상하다보면 우리의 삶이 얼마나 풍성하고 여유롭고, 감사함으로 넘치는지 모른다. 정말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