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 해커스 합격생 98.4%가 추천하는 해커스가 만든 교재 / 2021 제 32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대비 기본서 / 2주.8주.셀프 완성 학습플랜 제공 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본서
채희대.해커스 공인중개사시험 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인중개사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부동산에서 일하다 보니 공인중개사가 아니라 손님을 대할 때 한계가 있었다. 단기로 일하는 것이라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면서도 전문성이 부족함을 느끼며 점점 '공인중개사'란 직업이 궁금해지기 시작했고 마침내 이 책을 마주하게 되었다.

해커스 사이트에서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강사님의 오리엔테이션을 들은 후 해당 과목의 채희대 강사님의 오리엔테이션을 들었다. 신관식 강사님께서 말씀하셨듯 민법의 중요함을 느꼈다. 그리고 말 한마디 들어가고 안 들어가고에 따라서 완전히 해석이 달라짐을 알 수 있어서 역시 어려운 시험이란 걸 알 수 있었다. 계산하는 문제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숫자와 친해져야 된다고 한다. 암기가 필요한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인 이해가 되어야 풀 수 있는 문제들이 많다 한다. 어째 들을수록 부담이 되는 공부인 것 같다. 그러나 공부를 한다면 분명 눈이 좀 띌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고, 공인중개사가 레드오션이라지만 잘 맞는다면 매력적인 직업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회원가입을 해서 무료 샘플 강의를 들어보면 좋을 것 같다.

그러고 보니 작년에 해커스로 중국어 공부를 했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그만두게 되었지만 말이다. 해커스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공인중개사 외에도 어학, 공무원, 자격증, 심지어 학점은행까지 있다.

공부는 끝이 없구나.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