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천하무적 동물퀴즈 생각이 자라나는 두뇌 계발 시리즈 7
미라큘라 지음, 정주연.정수연 그림 / 서울문화사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와 퀴즈가 합쳐진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탄생 천하무적 동물퀴즈


신비와 친구들이 퀴즈책에 잔뜩 있네요

퀴즈를 좋아하고 동물도 좋아하는 어린이와 초등저학년에

어울리는 책입니다


표지만 하더라도 색과 이미지가 화려하게 있어서

아이들의 시선을 바로 사로잡고 있어요


신비아파트 캐릭터이자 이책에 나오는 등장인물들 소개

신비아파트를 보지못한 친구들이라도 이부분을 보며

신비와 하리 강림등을 알수있네요

신비와 더 나이많은 도깨비 금비

너무 귀여워요


동물들에 따라서 분류를 하고 퀴즈가 있어요

퀴즈책은 내가 하고싶은 부분만 펼쳐서도 퀴즈를 낼수 있으니

최강동물왕/최고의동물/별난동물

세분류중 읽고싶은 부분부터 선택

 



속지는 이렇게 실로 매듭이 지어져서 잘 펴쳐볼수있고

낱권분리가 안되게 되어있네요

만화책같은건 대부분 낱장이 분리되어 많이 볼수록 떨어지는데

이건 그런걱정은 안해도 되게끔 되어있네요

 




퀴즈를 풀면서 동물상식까지

이거야말로 일석이조

도랑치고 가재잡고

 

 

50개의 동물퀴즈로 재미와 상식까지 한번에.

맨뒤에는 정답부분이 따로 있어서 퀴즈만 낼때는 뒤쪽을 활용

책을 보자마자 퀴즈를 내는 아이덕분에 동물에 대한 정보도 얻고

몰랐던 사실도 알고

재미와 상식 두가지를 한꺼번에 얻을 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