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귀축, 엔카운트 - 뉴 루비코믹스 1941
오와루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근래 제일 좋아하는 작가님들 중 한명이 오와루님인데 이북정발본이 드디어 또 하나 추가되네요. 빨리 다른 작품들도 다 이북으로 나왔음 좋겠어요ㅠㅠ 작가님 초기작이라 이야기 전개나 감정선 진행이 조금 풋풋한 면이 있는 책이지만 공과 수캐릭터가 벨적으로 클래식하니 술술 엮여나가서 편하고 즐겁게 봤습니다. 이야기 기승전결도 납득가게 잘 마무리되고 후일담편까지 알찼구요. 보면서 젤 좋았던 점 중의 하나는 일단 공캐릭터가 엄청 섹시합니다bbb 작가님이 남자 몸을 무척 매력있게 잘 그리시고 그림체가 유려하나 미형이라 공수 볼때마다 눈이 호강하는 기분이에요ㅋㅋㅋㅋ 이 작가님 씬은 지금도 최고시지만 이때부터 이미 완성형이었네요. 캬 굿굿bbbb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