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 스쿨 3 : 지혜의 별 코모성 코스모스 스쿨 3
안재희 지음, 박바퀴 그림 / 고래가숨쉬는도서관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의 저자인 안재희님은 모든 사람들이 우주 생명체와

더불어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꽃과 나무,구름과 햇살,돌과 바람과 친구가 되어 글을

쓰는분 이라고 하네요.

특히 밤하늘을 수놓는 별들의 이야기를 즐겨 들으며

시공간의 리듬과 우주 미학을 연구하고 있다고 해요~

우주미학을 바탕으로 "코스모스 스쿨" 시리즈를 집필하고

있다는데 앞으로도 다른 시리즈 이야기도 기대가 됩니다.


제가 받은책은 코스모스 스쿨 시리즈 중에

지혜의 별 코모성이란 책입니다.

지금부터 10년후 우리의 미래 세상은 어떻게 변해 있을까?

이질문을 초등2학년 딸에게 해보았더니 온갖 상상력을

동원해가며 엉뚱발랄한 재미난 이야기를 하네요ㅎㅎ

저 어릴적에도 혼자 미래의 모습에 대해

엉뚱한 상상을 해봤던때가 생각나네요 ㅎㅎ

저자 또한 우주시대에 주인공이 될 우리 아이들이

고정된 시선에서 벗어나 다른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새로운

발상으로 미래 세상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이야기를 썼다고 합니다.

책 목차를 살펴보면 1.마왕의 눈물로 책이 시작된답니다.

마왕성의 왕 블랙컨이란 인물은 세상 모든것에 함부로

폭력을 휘두르는 사람,남의 성공을 가로채는 사람, 이미

많은 것을 갖고도 모자라 남의 목숨까지 노리는 사람입니다.

그런 블랙컨에게도 끔찍히도 아끼는 마이클이란 아들이 있답니다.

하지만 아들 마이클은 블랙컨과는 정 반대의 성격의 인물이에요..

마이클은 소린이란 여자를 좋아하게 되지만..소린은 마이클을 거절

했어요..힘들어 하는 마이클을 본 블랙컨은

모든 방법을 동원해 소린을 납치까지 하게되요..

그 사실은 안 마이클은 블랙컨이 제일 아끼는 최첨단

우주 탐사선을 타고 은하수 저편으로 사라져 버렸어요.

아들 마이클을 찾느라 블랙컨은 갈수로 중증 사이코가

되어가고..그렇게 많은 세월이 흘러갑니다.


코스모스 스쿨에 입학하는 여러학생들의 소개가 시작되는데..

다양한 성에서 온 재미난 이름의 친구들이

등장하게 되면서 또다른 여러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우리 아이들이 흥미롭게 접해서 재미난

상상을 하며 읽을수 있는 책인거 같아요

다른 시리즈도 기대가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