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의 스킬 - 업무 능력을 열 배 향상시키는 직장생활 노하우!
유영택 지음 / 가나북스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결국, 정리의 스킬!!

사무실에서나 집에서나,

인생의 미니멀리즘 이라는 생각이 든다.

요즘에는 정말 너무나도 다양한 정보가 쏟아져서

모든 정보를 습득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그 안에서 우리는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나만의 정리 기술을 꼭 갖고 있어야 한다.

그러지 않고는 정보의 홍수에 빠져,

무엇이 나를 위한 정보인지 찾아낼 수가 없다.

정리 잘하는 직원이 되어,

일 잘하는 직원이라는

평가를 받는 그날이 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읽어보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