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리더기를 고민하고 있던 찰나, 알라딘에서 이북리더기가 출시된다는 말에 이것이야말로 운명이다, 출시되자마자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 바로 구매했다.
배송은 다음날 바로 와서 역시 알라딘..!!
기본으로 제공되는 바탕화면도 한 두개가 아니라 4~5개 정도 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 아주 좋았다.

이북리더기의 단점인 잔상이 남는다는 점, 반응속도가 느리다는 점을 이미 알고 있기에 대단히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고, 오히려 타모델보다는 반응속도도 빠르고 잔상도 덜 남는 느낌이다!
기본 어플 외의 도서관 어플을 설치할 때도 빠른 속도로 설치가 되었다.
정말 가볍고 사이즈도 작아 여행할 때나 밖에서 책을 읽고 싶지만 가방이 작을 때 아주 편리하게 소지할 수 있어 책을 꼭 가지고 나가야만 심신 안정이 되는 나에게 너무나도 완벽한 제품이다.

확실히 핸드폰으로 이북을 볼 때보다 훨씬 더 집중이 잘되고, 장시간 보고 있어도 눈이 편안하다.
이북도 책은 책이라고... 자기 직전에 주로 보는데 잠이 쏟아진다ㅋㅋㅋ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는 그림이 너무 귀엽고 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매일 매일 바꾸고 싶을 정도다


이렇게 완벽하고 최근한 소비 중 가장 만족스러운 이북리더기에게도 단점은 있었으니...
와이파이 잡는 신호가 약하고, 충전 단자가 약간 삐뚤하니 움직이고, 애플제품이 생각나는 중앙의 동그라미는 물리키가 아닌 터치였다는 것...!!ㅜㅜ
하지만 와이파이 바로 옆에서 사용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고, 충전하는 데에도 문제가 없으며(오히려 충전이 엄청 빠르게 잘됨), 터치키는 생각보다 사용하지 않고 미관상으로 나쁘지 않아 괜찮다!
몇 년을 고민하고 고민하다 처음 구매한 이북리더기!
정말 너무 잘 샀고, 가장 만족스러운 소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