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잘 하려면 영문법의 기본기를 쌓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자이스토리에서 나온 자이스토리 중등 영문법 총정리 중1 교재는 영문법의 기본기를 쌓는 데
아주 좋은 교재라고 생각됩니다.
우선 개정된 영어교과서 10종을 철저히 분석해서 필요한 필수 영문법 개념들을 모두 설명해 주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영문법의 특성상 이론만 공부해서는 금방 잊어버리기 쉬운데, 자이스토리 교재에서는 방금 배운 영문법 이론을 문제를 통해서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영문법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복습의 효과도 있고, 학생들이 무엇이 약점인지도 잘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공부를 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QR코드를 이용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모르는 부분을 강의를 통해서 확인하면 따로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교재 하나로 영문법을 충분히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거기다 별책부록으로 제공되는 WORKBOOK을 통해서 문법개념과 단어들을 따로 공부할 수 있으니 학습효과가 2배가 될 것 같습니다. 워크북만 따로 휴대하면서 공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학교시험 대비문제도 따로 만들어서 그 부분만 풀면 학교시험도 대비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교재인 것 같습니다. 고난도나 서술형문제도 수록해 놓아서 다양한 유형의 시험에 대비도 할 수 있습니다.
영문법교재 여러개 볼 필요 없이 이 책 <자이스토리 중등 영문법 총정리 중1> 만 열심히 반복해서 보아도 영문법 기본기는 탄탄히 다질 수 있을 것 같아서 강추하는 교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