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죽박죽 산타마을 맑은아이 16
임선아 지음, 유명금 그림 / 맑은물 / 2022년 11월
평점 :
품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저역시 성탄절을 정말 좋아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것도, 밤중 잠들어있을 때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끌고 오실 산타할아버지를 기다리는 것도, 캐럴을 부르고 듣는 것도 참 좋아했어요.
부산에 살면서 내리는 눈을 본적이 거의 없어서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대한 낭만이 있는 것 같기도해요.

이렇듯 제게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억은 늘 설렘과 행복이 가득하고 그래서일까요 우리아이들에게도 크리스마스의 즐거움과 한해간 기다리는 그 기대에 부푼 간질간질한 마음을 제대로 알려주고싶었는데, 마침 맑은물에수 귀여운 산타마을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맑은물 출판사는 소재도 스토리도 유아 성장기에 다양하게 좋은 자극을 주어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그림동화책 출판사입니다.

산타마을에 살며 선물포장을 도와주던 가지고싶은 선물이 많았던 아이가 주인공이에요. 포장하며 가지고 싶단 선물들 여기저기 자신의 이름을 적어 크리스마스날 많~은 선물을 받게되고, 이 사실을 들켜버린 주인공이 성탄절 선물을 기다리다 원래 받았어야할.. 선물을 받지 못한 실망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직접 돌려준 후 산타마을로 돌아오면서 이야기가 마무리됩니다.

누구나 선물을 하나 고르는건 힘들죠.ㅋㅋㅋ 아이들이 가지고싶은세 얼마나 많을까요? 그러고보니 슬슬 우리 아이들의 성탄절 선물을 준비해야하는데요..^^ 이렇게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에피소드를 다룬 그림동화책이라 한해간 착한 어린이가 되어 성탄절엔 바라던 선물을 산타할아버지가 주고 가신대!라는걸 아는 영유아 어린이들 누구나 읽어보면 재미있을 동화책입니다.

즐거운 소재와 교훈이 담긴 스토리..
크리스마스에 대한 낭만과 상상을 불러 일으키는
뒤죽박죽 산타 마을 동화책!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