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 개비와 냥이들 ㅣ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9월
평점 :
절판
우리 첫째가 정말 좋아하는 채널 중 요근래 단연 1등을 차지하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도입부 노래가 쾌활하고 냥~하는 소리가 귀여워서 저도 기억하고 종종 같이 시청하곤한답니다. 국내에선 출판사 꿈꾸는달팽이에서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관련된 각종 출판물이 나오더라구요.
대표적으로 최근에 우리아이가 즐겼던 워크북, 컬러링북, 플레이북이 있었습니다.
또한 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도 다양하게 판매하기에 구매하여 아이와 꾸며보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퍼즐을 만나보았습니다.
아이에게는 동일한 캐릭터가 주는 다양한 놀이학습법이 거부감도 적고 자연스럽게 흥미를 가지게되니 참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캐릭터가 없거나 새로운 낯선 캐릭터가 나오는 것보단 아이들에게 익숙하고 친숙한 캐릭터로 놀이와 공부를 지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직소퍼즐이란?
퍼즐을 검색하다보면 직소퍼즐 이란 말을 많이듣는데요.
그래서 직소가 뭔데!?? 싶다라구요.
퍼즐은 영단어인데 직소는 왠지 한자어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아니더군요.
Jigsaw : 조각그림. 조각그림 맞추기
음? 그렇다면 퍼즐과 의미가 같지않나…?
실제 puzzle을 검색하면 옥스퍼드 영한사전에는 =jigsaw라고 나와있습니다. 결국 직소퍼즐 보다는 직소 혹은 퍼즐 로 사용하는게 맞지않을까? 의문을 가져봅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은 다양한 그림을 완성할 수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크리스마스버전을 따로 구매하였습니다.
이번 버전을 아이와 완성 후 크리스마스 버전도 만들어서 아이방에 목공풀이나 용액으로 고정하여 액자처럼 만들어주려합니다.
좋아하는 캐릭터의 퍼즐을 만들면서 완성도를 머리속에 그려보고, 도형과 모형에 대한 이해도가 상승되며 소근육 발달에도 좋은 직소/퍼즐 추천합니다 :-)